도쿄속의 자연온천, Dormy Inn PREMIUM Ginza 후기(‘24.06 직접 방문 후기, 가격, 각종 서비스 포함)

오늘은 도쿄 긴자에 위치한 Dormy Inn PREMIUM Ginza 방문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긴자는 일본 도쿄 주오구에 위치한 지역으로 한국으로 따지면 청담, 압구정과 같은 지역입니다.

히비야선, 마루노우치선, 긴자선 등 교통에 있어서 가장 편리한 노선은 다 다니고 있고 부촌답게 도쿄의 중앙에 있어 이곳에 숙소를 잡으면 동서남북 모든 관광지로 가기가 편해서 가격이 조금 나갈 수 있지만 모두가 선호하는 장소입니다.

그 중 Dormy Inn PREMIUM Ginza는 3성급 호텔이지만 합리적인 가격과 위치 , 두가지를 모두 잡을 수 있는 호텔로 강력 추천하고 직접 방문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Dormy Inn PREMIUM Ginza

6 Chome-16-8 Ginza, Chuo City, Tokyo 104-0061 일본

히가시 긴자와 신바시, 긴자역 모두가 도보 10분안으로 접근이 가능한 장소입니다. 외관부터 매우 깔끔해보이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프론트쪽으로 갈 수록 유황냄새가 나며 온천이 있다는 것도 느낄 수 있어 들어갈 때부터 기분이 매우 좋아지더라구요.

넓은 프론트도 매우 깔끔합니다. 체크아웃할 때 알았지만 한국 직원분도 계셔서 타이밍이 맞으면 매우 편하게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2) 숙박가격

6월 20일 기준 Agoda 최저가격은 228,183원 ~ 232,511원입니다. 저도 방문 시 이정도 가격에 머물렀었는데요. 긴자에 위치한 것 치고는 매우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이제 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으니 좀 더 비싸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3) 층별 정보

지하 1층에는 대욕장과 유료로 사용 가능한 세탁기, 만화책을 볼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리고 2층에는 식당과 흡연실이 존재하고 3층부터 12층까지는 객실이 존재하는데 7층에는 유료로 볼 수 있는 영화관이 있으며 자판기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4) 호텔 내부

방은 역시 일본 호텔답게 넓은 느낌은 없습니다. 하지만 2인이 숙박하기에는 괜찮아 보입니다. 협탁을 가장자리로 옮겼을 때 큰 캐리어가 두개까지는 펼쳐집니다.

화장실은 많이 비좁습니다. 한사람이 겨우 들어가서 샤워할 수 있는 크기인데요. 사실 전 이곳을 아침이나 밤에 잠시 발을 닦을 때 제외하고는 한번도 사용하지를 않았습니다.

이유는 지하 1층에 자연온천수를 끌어다 온 대욕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좋은 욕장이 있는데 굳이 좁은 샤워실을 쓸 필요는 없었죠.

금고, 화장대와 세면대입니다. 필요한 물건들은 다 있습니다. 그리고 이 호텔의 정말 매력적인 점이 대욕장 외에 한가지 더 있는데요. 바로 특정 시간대에 제공하는 무료 라멘입니다.

5) 무료 서비스

아침에는 유료로 조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저녁에는 시오라멘과 커피, 각종 음료수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라멘의 퀄리티가 매우 뛰어납니다. 국물도 진하고 면도 쫄깃한게 한그릇 더 먹고 싶었지만 앞으로 일본에서의 식도락을 위해 참았습니다.

6) 자연온천수를 끌어다 온 대욕장

밤 9시부터 다음날 아침 10시까지 제공하는 대욕장입니다. 여자욕장은 따로 비밀번호를 제공하고 남자욕장은 체크인할 때 카드키를 수령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여기서 또 하나의 매력적인 포인트가 있는데요.

무료로 읽을 수 있는 만화책입니다. 물론 최신권까지 다 비치되어 있고 옆에는 요구르트 또는 아이스크림을 무제한으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첫 날에는 요구르트가 비치되어 있었고 다음날부터는 아이스크림이 있었는데 아이스크림의 퀄리티 또한 편의점에서 파는 아이스크림만큼 맛있었습니다.

7) 3박 4일 후기

첫 번째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역시 대욕장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일본여행때는 많이 걷다보니 호텔로 돌아오면 다리도 아프고 녹초가 되어있는데 이때 대욕장은 모든 피로를 풀어주었습니다.

두 번째로는 호텔의 위치입니다. 긴자인만큼 근처에 쇼핑할 수 있는 곳이 많고 중심지인 만큼 맛있는 가게도 많이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유명한 가게에 아침부터 가야되는 경우 비교적 유리하게 갈 수 있었던 것 같네요. 그리고 타지역으로 이동시에도 40분 이상 걸리는 곳이 없어 돌아다니기에 너무 편했던 것 같습니다.

직접 타본 도쿄 디즈니 랜드 어트랙션 추천 TOP 5 (24년 6월 ver)

Leave a Comment